닫기×

끝까지 책임지는 마음으로

스킨리쥬베이션 체계적인 사후관리

NELL클리닉 체계적인 사후관리

시술을 생각할 때 수술의 만족도, 위험성도 걱정이긴 하지만, 실제 더 많은 고민은 시술 후 생기는 통증이나 부기에 대한 두려움입니다. 일상생활로 빨리 복귀를 하기 위한 적절한 치료와 관리는 필수적입니다. NELL클리닉은 체계적인 시스템 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1:1맞춤형 사후관리를 고객분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.

빠른회복에 피부탄력까지!
시술후 애프터 케어, 왜 필요할까?”

“NELL클리닉 체계적인 사후관리가 특별한 이유”

맞춤 마취 & 사후관리 시스템

넬클리닉은 고객의 통증민감도, 피부 타입, 시술 항목에 따라 연고마취, 신경마취를 선택적으로 시행하여 환자의 통증에 대한 부담과 불편함을 줄인 안전한 시술을 진행합니다. 또한 시술 후 고객의 상태에 따라 고주파와 재생레이저 장비를 이용한 붓기, 멍 관리와 빠른 진정, 재생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어 효과를 극대화 하며 부작용 문제를 최소화 합니다.

안전한 시술이 최우선입니다.

단기간내 빠른 효과를 위해 과한 시술을 할 경우 부작용 위험이 있습니다. 조금 더딜지라도 가장 안전한 시술을 위해 노력하며, 별도의 사후관리프로그램을 운영하여 고객님의 아름다움을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.

정직한 시술과 신뢰를 바탕으로하는 넬클리닉입니다.

[정품/정량], [위생적인 멸균/소독 시스템], [통증완화를 위한 노력]은 고객들을 생각하는 기본일 것입니다.
NELL클리닉는 사랑하는 가족의 얼굴을 시술한다는 생각으로 필러시술의 기본에 충실합니다

NELLPETIT CLINIC

CLOSE CLOSE